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제주도 맛집, 만원의 행복

제주 공항에서 차로 금방이라
접근성도 좋고 맛도 최고였던 인생맛집 식당을 소개해보려고합니다:)

모든 메뉴가 만원!

물론 하나씩 종류별로 먹으면 돈이 꽤나

나오긴하지만 여럿이서 가서

다양한 메뉴를 먹으면 가성비 좋은곳이다.


제주도 현지에서 맛보는 방어회

사장님 아버지께서 당일에 직접 잡은 방어라

싱싱하고 제주도산이라 더욱 맛좋았던 방어회!

역시 뭐든 바로잡아 먹는게 제일인거같다.



방어회를 싸먹을 수 있는 반찬들이 나왔는데

생김에 묵은지를 올려서 싸먹어도 맛있고

유채김치와 싸먹어도 꿀맛이었다!

여기는 아는 사람만 오는곳인데

음식맛이 좋아서 이미 유명해져버림...

만석이라 겨우 앉을수있었지만

그래도 앉은것만으로도 행운이었던 곳.

개인적으로 제주도 맛집중에 1등❤



방어회와 간장게장


내가 먹어본 고등어조림 중에 1등

비린맛이 하나도 안나고 조림양념도 여태껏

먹어본적없는 맛이라 무조림도 맛있게먹었다.



돌게?암튼 육지에서 쓰는 게장이 아닌

특이했던 게장.

간도 짜지않고 적당해서 순삭해버림!

쉐프님이 서울에서 쉐프를 하다가 본인 가게를

오픈하러 제주도에 오셨는데 오픈하기전에

친구가게인 만원의 행복에서 잠깐 요리를 하고

계신다고해서 운좋게 맛있는 요리를 맛볼 수

있었다.


게딱지에 밥비벼먹으면 끝나는거 아시죠?ㅎㅎ

진짜 마지막 한톨까지 싹싹 긁어먹었던 기억이...

다시 가보고싶은 맛집, 만원의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