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제주도 맛집/ 제주 공항 맛집/ 서귀포 맛집

여기는 제주도 토박이신 버스투어 기사님의

강력 추천으로 가게되었는데

본인도 가족들 데리고 자주가는 곳이라고하니 검증된 현지인 맛집이라고 할 수 있다.

가게도 공항이랑 가까워서 접근성이 좋고 내부도 깔끔하고 테이블도 많아서 많은 손님을 수용할 수 있을듯.

그리고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좋았던 곳이다.

핫플 식당에 가면 손님은 많은데 주차공간도 부족하고 웨이팅도 길어서 음식을 먹기전부터 진빠지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도민들이 오는 맛집이라서 그런지 복잡하지도 않고 너무 좋았다.

 

갈치조림세트를 주문하면

갈치조림+성게미역국+고등어구이

나오는데 그냥 갈치조림만 먹는거보다 가성비가 좋았다.

 

 

 

밑반찬도 정갈하고 맛이 괜찮았던 제주어항.

제주도는 확실히 섬이라서 그런지 멸치볶음이라던지 미역같은 것들이 싱싱해서 어느 식당을 가도 맛있었다.

특별한 조리법이 있는거 같지도 않은데 재료를 좋은걸 사용해서 그런거 같음:)

큼지막한 고등어 구이!!고등어가 적당히 구워져서 넘 먹음직스러워보였다....

푸짐한 갈치조림도 등장!!

갈치가 어찌나 크고 통통한지 ㅠㅠ 지금 포스팅하면서도 군침이 ㅠㅠ

양념도 적당히 간이 베여서 부모님도 나도 너무 맛있게 먹었다.

부모님 두분 다 음식을 그렇게 많이 드시는 편은아닌데 여기서는 싹싹 긁어 드심 ㅋㅋㅋㅋ

인당 2만2천원에 3명이서 먹어도 7만원도 안되는 금액에 이렇게 푸짐하게 먹을수 있는 곳이 있을까

제주도민 맛집 인정.

 

전화 064-744-5282

주소 제주 제주시 용해로 24

운영시간 매일 08:30 - 20:00

첫째셋째수요일 정기휴무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제주맛집 #제주공항맛집 #제주흑돼지맛집 #흑돈가제주본점

제주공항에서 차로 15분정도 밖에 되지 않은 곳이라서 공항도착해서 식사하러가기 좋은 곳이었다.

제주도 흑돼지는 어딜가나 맛있긴한데 부모님을 모시고 가는거라서 깔끔한 곳으로 가고 싶었는데

흑돈가가 괜찮은거 같아서 선택했다. 역시나 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위치도 좋았던 흑돈가 히히.

흑돼지 생구이 3인분을 주문했는데 양도 많아서 놀랐다.

주차장도 넓고 매장안도 넓어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곳이다.

흑돼지먹고 숙소에 가는길에 택시 기사님이 흑돈가면 괜찮은곳이라고 하셔서 안심되었다 ㅎㅎ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사장님도 친절하셨던 흑돈가

우리가 갔을때는 아직 저녁시간보다 이른시간이라서 한가해서 그런지 직원분이랑 사장님이 돌아가면서

고기를 구워주시고 신경써주셔서 넘 좋았다. 

쌈채소도 더 달라고 하면 팍팍 주고^^ 인심도 푸짐한 흑돈가

무엇보다 흑돼지 질도 좋고 맛도 좋아서 부모님 모시고 오길 잘했다고 생각이 들었다.

부모님도 삼겹살은 별로 안좋아한느 편인데도 맛있다고 잘 드셨음. 성공적ㅎㅎ

고기가 엄청 두툼하고 색도 넘 영롱함

3인분으로 모자라면 더 시켜먹으려고 했는데 고기가 두툼해서 그런지 양이 생각보다 많았다.

3명이서 3인분 먹어도 충분할 정도였으니말이다.

고기를 다 먹고 된장찌개랑 밥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된장찌개에 해물이 들어가서 시원한 맛이나서 좋았지만

간이 좀 싱거워서 간을 세게 드시는 부모님이 많이 못드시는거 같아서 조금 아쉬웠다.

싱겁게 먹는 분들한테는 딱 좋을 맛인거 같았지만.... 우리 가족 입맛에는 싱거웠다는....

(냉면이나 다른거 먹을걸...) 그래도 흑돼지는 맛잇으니까 여기는 강추!!

 

 

 

전화

064-747-0088

주소

제주 제주시 한라대학로 11

영업시간

매일 11:30~24:00 연중무휴

주차장 有

 

 

 


 

#서귀포현지인맛집 #제주도올레시장맛집

#제주고기국수 #고씨네천지국수 #멸고국수

12시쯤에 일찍갔는데도 웨이팅이 한두팀정도 있었다.

내부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항상 웨이팅있는거 같았다.

그래도 20분정도 기다리고 들어갈 수 있어서 다행이었다🙏

우리가족은 웨이팅하면서 메뉴를 골랐는데

제일 유명한 메뉴인거같아서

멸고국수로 통일해서 주문하기로 결정했다.

멸고국수는 멸치육수에 고기고명이 올라간 고씨네만의 시그니처 메뉴인듯.

솔직히 국수가 맛있어봤자 얼마나 맛있겠냐며

큰기대없이 왔던곳인데 부모님이 여기 국수를 먹고 반해버림!

비법을 알아내서 대구에서 멸고국수집을 차리면 대박날거같다고 하셨다ㅎㅎ

그런생각 말고 그냥 맛있게 드세여 제발🙏

육수도 깔끔하면서 진하고

고명으로 올라간 고기수육도 푸짐해서

배터지게 먹었다는 사실.

 

면도 다른 국수집과 차별화되게 소면이 아니라 중면을 사용해서 씹는 식감도 좋았다.

무엇보다 국물 간이 딱 맞아서 따로 간장을 넣지않고 그냥 그대로 먹어도 넘 맛있었다👍👍👍👍

김치, 깍두기도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나서

국수와 잘 어울렸고

멸치를 좋은 걸 쓰는지 육수도 맛있고

밑반찬으로 나오는 멸치볶음도 맛있었다.

여기 뭐야 다 맛있자나?👍👍👍

우리 셋다 멸고국수 시키길 잘했다고 칭찬함ㅋㅋ

비빔국수도 있구 따로 수육도 판매했는데

굳이 다른거 주문할 필요가 없었던 곳.

 

전화

0507-1318-0436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앙로79번길 4 고씨네천지국수

영업시간

월~일요일 10:00~21:00 브레이크타임15~17시

1,3,5째주 금요일 휴무